회사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회사소개 HOME

회사소개

(주)에스투아이엔지니어링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에스투아이엔지니어링은 건축물 화재·재난 피난솔루션 전문기업으로, 탈출형 화재대피시설을 독자기술로 개발하여 특허를 통해 기술인증과 제품의 표준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최근, 다목적 기능의 복합 건축물과 대규모 고층 건축물 중심의 신축 추세로 화재 및 재난 발생 시 인명구조가 더욱 어려워진 실정입니다. 특히 화재 확산으로 출입구가 막히거나 고열로 인해 도어락 장치가 고장나 현관문을 통해 탈출할 수 없는 경우, 굴뚝 현상으로 인해 중앙계단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인명피해가 불가피합니다. 화재·재난 시 신속한 대피여부는 생명과 직결되는 사안이나, 건물 내부에서 탈출을 못해 사망하거나 탈출과정에서 부상자가 발생하는 등 매년 적지 않은 인명사고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안타까운 인명피해를 줄이기 위해 (주)에스투아이엔지니어링은 화재·재난 피난시스템의 연구개발을 통해 수많은 관련특허를 출원하였으며, 그 결과 소중한 생명을 구하는 화재·재난 피난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주)에스투아이엔지니어링은 안전하고 실용적인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더불어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시공을 위한 공정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겠으며, 무엇보다 소중하고 고귀한 생명을 지키기 위해 연구개발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에스투아이엔지니어링
대표이사



 



인증현황 Patents and Certifications

(주)에스투아이엔지니어링
경기 성남시 분당구 탄천상로 164 C동 518호
대표번호. 031-712-9782
E-mail. s2ieng@naver.com